라이프 사이클 서비스 – 제품 지원
글로벌 서비스 센터 연락처 정보(국가별로 기재)
Guardian의 강력한 기능 활용
Guardian™은 자동화 및 제어 소프트웨어의 제품 라이프 사이클 요구사항을 관리하고 장비 성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uardian은 연중무휴 언제나 제품 지원에 액세스하고, 구독 및 라이센스를 관리하고, 귀하의 운영 요구사항에 맞춘 추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보안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Guardian을 사용하면 사전에 위험을 관리하고 시스템 성능을 최적화하며 라이프 사이클 내내 DeltaV, AMS, Ovation 제품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빠른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글로벌 서비스 센터의 전문가와 실시간 채팅을 시작하십시오. 시작하려면 Guardian에 로그인하십시오.
긴급하지 않은 문의는 [email protected]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십시오. 일반적으로 해당 부서에서 24시간 내에 응답합니다.
지원 범위: 여기를 클릭하면 지원되는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긴급 상황에 대한 지원은 24시간 전화로 이용 가능합니다. 채팅, 이메일 또는 가디언을 통한 지원 요청은 아래 지정된 일정 내에서만 모니터링됩니다.
제출 방법 | 가용성 | 응답 시간 |
전화 | 24시간 연중 무휴 | 즉각적인 지원 |
가디언 채팅 |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 즉각적인 지원 |
가디언 제출 | 24시간 연중 무휴 | 영업일 기준 1일 |
이메일 | 일요일 22:00 UTC +0 ~ 금요일 22:00 UTC +0 | 영업일 기준 1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