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프로세스를 변화시키는 에머슨의 새로운 맞춤형 디지털 프로그램

MyEmerson

MyEmerson의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는 사람과 기술을 연결시켜 업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보다 나은 협업을 가능하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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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을 이용하여 간소화된 프로세스 및 강화된 협업으로 생산성을 크게 향상 시킨다.

​BLOOMINGTON, Minn. (2019년 9월 16일) – 에머슨의 새로운 맞춤형 디지털 프로그램인MyEmerson은 간소화된 업무 프로세스와 보다 나은 협업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연결하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한다. 사용자는 MyEmerson 온라인 계정으로 디지털 툴에 엑세스하여 엔지니어 솔루션과 소프트웨어 및 설치 자산을 관리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 협업하며 트레이닝 진행, 구매 과정 간소화, 구매 내역 및 트렌드 파악 능력을 높일 수 있다.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개인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들은 정보의 속도 및 액세스에 대한 새로운 기대를 갖게 되었다." 라고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의 디지털 고객 관리 부사장인 Brad Budde가 말했다. “고객들은 여전히 사람의 전문성을 원하면서도 뛰어난 디지털 프로그램 역시 기대하고 있다. 이 두 개를 결합하여 정보를 즉시 제공하고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는 것은 새로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 해 낸다"

디지털 엔지니어링 툴을 이용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진화하는 산업에서 자신감을 얻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수동 프로세스를 간소화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측정 장비, 밸브, 액추에이터, 유체 제어, 공압 및 전기 솔루션에 대한 온라인 사이징, 선택 및 구성 툴을 가지고 고객들의 고유한 요구 사항 및 공정 조건에 맞는 솔루션을 자신있고 정확하게 제공할 수 있다. 엔지니어는 디지털 툴을 사용하여 최대 93% 더 빠르게 계측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연간 100 시간 이상의 엔지니어링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MyEmerson서비스는 구매 전문가들을 위해 온라인 구매 및 공급 업체 관리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한다. 엔지니어링 담당자가 솔루션을 선택하고 구성하면 그 정보가 구매팀으로 원활히 이동하므로 수동 핸드오프 및 모델 코드의 중복 입력이 필요 없다. 그 다음 구매 담당자는 요청 리스트를 만들고 견적을 생성하여 주문을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다. 주문 상황 및 주문 내역에 대한 가시성이 높아짐에 따라 구매팀은 더욱 효율적인 프로세스를 추진하는 데 필요한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MyEmerson 개발 로드맵은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인력 기술 향상의 관리를 중앙 집중화한다. 기술 문서에 보다 쉽게 액세스하고 장치 위치를 더욱 쉽게 식별하며 필요에 따라 수리, 교체 또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조직은 유지 관리 및 턴어라운드 계획의 효율성을 높일수 있다. 상이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업데이트 및 라이센스의 수동적 관리에서 벗어남으로써 사용자들은 단일 진입 포인트를 통해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운영 및 유지할 수 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레코드는 관련 교육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동일한 환경에서 추적 및 접근 가능한 정보를 제공한다. 

MyEmerso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merson.com/MyEmerson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디어:
• 연락처: 에머슨 글로벌 미디어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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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머슨에 대해 
에머슨(NYSE: EMR)은 전 세계의 중요한 산업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테크놀러지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에머슨은 AspenTech의 대주주로, 선도적인 자동화 포트폴리오를 통해 하이브리드, 공정, 개별 제조업체가 운영 최적화, 인력 보호, 탄소 배출 저감,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Emerson.com을 방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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