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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에 대응한 지원 약속

도움/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친애하는 고객 여러분, 

에머슨은 고객, 협력 업체,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COVID-19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협이 지속되는 가운데 에머슨은 이 바이러스의 확산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고객과 고객의 회사 및 직원에 대한 변함없는 지원을 재확인하고 싶습니다.

에머슨은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자동화 전문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안전성 및 수익성 높은 사업 운영을 보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전 세계에서 에머슨은 세계보건기구(WHO)와 질병관리본부(KCDC) 및 기타 기관이 규정한 모범 사례 및 정책에 따라 직원 및 직원과 접촉한 사람들의 건강 및 복지를 위해 혁신적인 안전장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지난 15년 동안 에머슨은 운영 예비율을 보장하는 글로벌 구매 및 생산 전략을 개발하고 시행하여 고객이 필요한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에 지장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자동화 업계 전체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에머슨은 이 전략을 통해 세계 모든 지역에서 작업 중단 시간을 최소화하면서 고객 지원, 생산 및 납품 수준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에머슨은 전력, 상하수도, 에너지, 의약품, 정유, 의료용품 등의 생산시설을 포함한 중요 산업 및 도시 생활 인프라에서 필요한 "필수 기업"으로 지정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에머슨은 소비자가 안전하고 생산적인 작업을 위해 필요로 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이프 사이클 서비스나 프로젝트 엔지니어링에 대한 요청이 있으면 에머슨의 담당자가 공공 보건 정책 및 귀사 정책에 따라 귀하와 귀사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에머슨은 개정된 작업 위험 평가 절차를 세계적으로 배포하고 광범위한 출장 일지를 관리하여 서비스 직원이 귀사의 시설 접근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머슨의 전문가들을 통해 고객의 시설 가동이나 운영상의 요청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입니다.

또한 에머슨은 자동화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가상화 능력을 확보하였고 고객이 이를 사용하여 팀의 이동 및 노출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클라우드 엔지니어링, 가상 공장 인수 시험(vFAT), 사용 가능한 MyEmerson 디지털 툴(솔루션 엔지니어링, 설치된 자산 관리, 조달 프로세스 간소화, 온라인 교육), 원격 협업 및 가상 미팅 기능을 통해 기술적으로나 상업적으로 고객을 지원할 수 있는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Emerson.com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에머슨은 귀사와 귀사의 직원이 이러한 기능을 가능한 한 많이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에머슨은 귀하의 협력과 신뢰에 감사드립니다. 에머슨은 항상 신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Lal Karsanbhai
총괄 사장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Sabee Mitra
에머슨 자동화 솔루션 글로벌 세일즈 그룹 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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